야키토리와 차 절임 風神 카시바 고위도점

concept

특징

고집하지 않는 것이 제일의 고집

앞으로도 고객의 맛을 위해 "진지하게" 노력해 갈 것입니다.
또한 조만간 새로운 도전을 할 예정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concept.1

어른수로 연회

4,500엔~ 각종 연회 코스 음료 무제한 포함

유명 닭을 즐길 수 있는 4명~50명까지 대응 가능한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연회에 딱 맞는 음료 무제한 코스입니다.

イメージ

《70종류의 무제한 음료》
일본술 우메노주쿠/적백 와인에 한국 소주 챠미슬, 풍부한 사워나 칵테일 등 매혹적인 음료 메뉴가 가득하다. 서투른 분도 안심의 무알코올 음료도 다수!

イメージ

《생일&기념일에는...》
특별한 날의 멋진 연출로서, 예약시에 추가 옵션으로 홀 케이크등의 준비도 받습니다♪추억에 남는 한때를 위해, 부담없이 상담해 주십시오.

イメージ
concept.2

엄선 식재료

골라낸 야채와 신선한 식재료♪

점장의 친가에서 재배되는, 맛의 코이이 자가 농원 야채. 일주일에 한 번 닿는 갓 맛있는 야채는 계절마다 다양합니다. 그 외에도 진짜 식재료, 소재의 맛을 맛볼 수 있도록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イメージ

《현지의 식재료를 더욱 맛있게》
풍신의 인기 메뉴의 하나, 「돼지 감기 야채 꼬치」♪신선하고 제철 야채를 돼지나 베이컨으로 감아, 딱 좋은 구운 가감으로 내고 있습니다.
양상추 감기(500엔/세금 포함)

イメージ

《소마의 카와 농장의 계란》
야마토 고원에서 자란 맛이 짙은 탄력의 어떤 군이 특징의 계란. 나라현 닭고기 난육품 평회에서 최우수상 계란으로 달걀 밥을 맛보세요.

イメージ
concept.3

간판 요리

풍신 특제이고 차 절임

풍신의 차 절임은 대시와 다르다! 가고시마현산 쿠라사키 꽃가게와 홋카이도 리시리 다시마를 사치스럽게 사용해 차 절임용 특제 국물을 만듭니다. 쌀은 끈기보다 찢어짐의 장점. 상쾌한 맛의 "히노히카리"가 적당히 국물을 빨아들이고, 씹으면 이번에는 맛이 입 가득 퍼진다! 소재, 조리법과 고집 모이는 일품 차 절임 꼭 맛보세요.

イメージ

《맛의 비밀》
창업으로부터 14년간, 개량을 거듭해 완성된 「야마오다시」. 김에도 풍신만의 엄선이 있습니다. 향기로운 구운 김에 조금 향기로운 푸른 김을 혼합하고 있습니다.

イメージ

《저렴한 가격 500엔~》
풍신 인기 메뉴의 차 절임은 550엔~ 준비. 스테디셀러 인기 연어 차 절임에서 도미 참깨 누구 차 절임, 쇠고기 젖을 얹은 호화로운 차 절임까지. 바리에이션 풍부하게 준비!

イメージ
concept.4

연회 개인실

최대 50명 이용 OK의 넓은 공간

플로어 전세 OK의 2층은, 최대 50분까지 이용 가능하고 대인원수의 연회에는 안성맞춤! 넓은 다다미바람 파고고타츠의 좌석은, 다리를 뻗어 편히 쉬고, 아늑한 장점이 호평♪반 개인실도 되어, 소인원의 이용에도◎. 1층은 테이블석과 카운터의 플로어. 반 개인실도 있고, 퇴근길의 조금 마시고 데이트 등에 추천합니다.

イメージ

《1층 테이블석 개인실》
2~5명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반개인실 타입(의 방)도 있습니다. 조금 모던한 분위기 속, 여자회나 친구끼리의 모임, 데이트등에서의 이용에, 확실한 공간입니다.

イメージ

《1층 테이블석 파티 사양》
1층의 테이블석은, 옆의 자리와 연결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대인원수의 연회·파티로 활용해 주세요!

イメージ
concept.5

음료 무제한 메뉴

두 개의 전통 주조에서 들리는 일본 술

일본 술 양조의 땅이라고 전해지는 만요의 도시, 나라. 그 가쓰라기산의 기슭에서 120년여, 야마토의 토속주에 계속 집심한 우메노주쿠 주조. 그리고, 350유여년 「미제로(미제로)」의 상표로 주조를 실시해, 주조 발상지·삼륜에 남는 유일한 주조 「지금 서주조」. 두 개의 전통 가게에서 주문하는 엄선된 순미 음양 등의 일본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イメージ

《일본술과의 궁합 발군·종목닭》
소금구이의 야키토리에는, 매운 맛의 일본술이 궁합 딱. 매운 입이 유명한 닭의 깊이있는 고기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합니다. 엄선한 야마토의 노포가 만들어내는 토속주를 꼭 맛보세요.

イメージ

《명물도 모타타키》
아침 당김으로밖에 맛볼 수 없는 미디엄 마무리의 두드림입니다. 잘 식은 술과 함께 드세요. 그 밖에도 끓여 닭 육갑 등 술이 진행되는 안주 메뉴가 풍부. 다양한 조합을 시험해 주세요♪

イメージ

Select Language